어떤 글을 읽다보니, 불쾌한 골짜기 현상이란게 있다고 합니다. 사람이 사람이 아닌 존재를 볼 때, 닮을수록 호감도가 높아지다가 일정 수준에 다다르면 오히려 불쾌감이 생기는 ‘불쾌한 골짜기’ 현상이 생기게 되지만, 이것을 극복하면 호감도가 더욱 올라가게 된다고 합니다. 이 가상인간을 만드는 제작사의 경우 상당히 주의하고 있는 포인트이긴 합니다. 그리고 조만간에 가상인간과의 로봇 그리고 AI (인공지능)와의 결합이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. 그렇게 되면 생각할 수 있는 가상인간 로봇이 탄생하고, 터미네이터가 만들어지겠죠. 하하핫!
● 기사 몇가지
2022-03-11 머니S: 김형일 온마인드 대표 “가상인간 제작 세계 최고 기업으로 성장 시킬 것"
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#넷마블 →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다양한 메타버스(확장가상세계) 콘텐츠에서 모습을 보여줄 예정
● 김래아
#LG전자 미스틱스토리와 업무협약(MOU) 가수 윤종신이 프로듀싱한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
● 수아
#카카오 → #카카오게임즈 → #넵튠 → 온마인드 (비상장)
#SK스퀘어 제3자배정증자를 통해 경영참여 (#넵튠 53.30%, 김형일대표 26.31%, #SK스퀘어 20.39%) 2021년 나스닥 상장 기업 AMD와 손잡고 AMD 트레스 FX 기술 업그레이드에 나섰는데, 이 기술은 3D 캐릭터의 ‘헤어 시뮬레이션(Hair Simulation)’ 기술로 가상 캐릭터의 머리카락을 더 사실적으로 움직이도록 한다. 틱톡과 인스타그램 던킨도너츠와 라네즈 협업 유니티 코리아 광고 모델 계약
◇ 카카오 주주가 되어보세요! 공모주청약도 해보시구요! ◇ 넷꾼 카카오톡 단톡방 가입방: https://open.kakao.com/o/gwGBiu3c ◇ 일부 이미지는 미리캔버스의 저작권 보호를 따르며, 다른 저작권은 문의바랍니다. ◇ 모든 내용은 투자권유가 아니며 투자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.